|
피프티피프티는 앞서 지난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시즌송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들과 함께, 싱글 앨범명과 곡 제목을 연상케 하는 것들이 적힌 종이들이 붙어있는 보드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메모지와 편지봉투에는 각각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과 ‘나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가 적혀 있어 2곡의 신곡을 예고했다.
피프티피프티는 겨울 시즌송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임에도 각기 다른 매력의 2곡을 담았다. 매력적인 음색과 완성도 높은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프티피프티가 들려줄 음악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참석한 시상식 무대에서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다시 한번 ‘라이브 장인’으로 주목받았고, 다섯 멤버들의 음색과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와 몽환적인 퍼포먼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후 첫 미국투어 ‘러브 스프링쿨 투어 인 유에스에이’(LOVE SPRINKLE TOUR in USA)에 돌입한 피프티피프티는 오늘(27일) 샌프란시스코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