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영상 누적 조회수 10억뷰… 글로벌 관심집중

윤기백 기자I 2022.02.21 08:34:39
(사진=펑키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방과후 설렘’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

오는 27일 파이널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방과후 설렘’이 지난 19일 오후 기준 유튜브 공식 계정,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등에서 영상 누적 조회수 10억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방과후 설렘’은 연습생들의 실력을 자세히 볼 수 있는 무대 풀버전은 물론 방송에선 만날 수 없었던 비하인드 및 미공개 리허설 영상 등을 네이버 티비,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하며 관심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방과후 설렘’ 팬들은 파이널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연습생을 데뷔시키기 위해 활발한 소통을 벌이고 있다. 그중 Z세대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TikTok)에서는 ‘#방과후설렘’, ‘#방과후설렘투표’ 등의 해시태그를 활용해 연습생들의 방송분 모음부터 자신만의 개성을 더한 재치 있는 영상 등을 게재하며 보는 재미도 더했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은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하는 TV 화제성 일요부문에서 8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번 이름값을 입증했다. 오늘(21일) 낮 12시부터 파이널 진출자 14인과 팬들이 함께 바이브(VIBE) 파티룸에 모여 두 번째 보이스 팬미팅을 진행, 넘치는 팬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파이널 방송은 27일에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