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해투3' 김생민, 유재석 영수증 분석.."부부금실 그레잇!"

정시내 기자I 2017.10.11 08:26:08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통장요정 김생민이 유재석의 영수증을 낱낱이 파헤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2일 방송에서는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 특집에는 개그맨 김생민과 배우 정상훈, 이태임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할 예정.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데뷔 25년 만에 제1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생민은 이날 MC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엄현경의 영수증을 분석해 재무설계를 해주는 ‘출장 영수증’ 코너를 진행했다.

이 가운데 김생민은 유재석에게 “수작 스튜핏!”을 외쳐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유인즉슨 유재석의 영수증에서 ‘피부과 4만4000원’이라는 소비 내역을 발견한 것.

이에 유재석이 “일주일에 1~2회 피부과에 간다”고 설명하자, 김생민은 “절실함이 있다면 피부과보다는 사우나에서 관리해야 한다”고 일갈했다. 나아가 김생민은 “피부과에 갔다는 것은 자기만 어려 보이겠다는 수작이다. 명수형을 버리고 혼자만 CF를 찍겠다는 스튜핏”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생민은 유재석의 또 다른 소비 내역을 보고 “부부금실 그레잇”이라고 밝혀, 영수증에서 포착된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사생활에 궁금증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