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렉사, 10월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MC 발탁

윤기백 기자I 2022.09.28 08:21:22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알렉사(AleXa, 김세리)가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의 MC로 발탁됐다.

알렉사는 내달 7일 창원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K팝 축제 ‘2022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부제 K-POP IS MY UNIVERSE : 케이팝, 또 다른 나의 세계)의 MC에 발탁돼 인피니트 출신 연기자 김명수(엘)와 걸그룹 빌리 멤버 수아와 함께 진행자로 활약한다.

최근 KBS WORLD 채널에서 ‘웰컴 투 원더랜드’의 호스트로 활약하며 특유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알렉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출중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이 지켜보는 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이와 함께 무대에도 올라 미국 NBC의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안겨준 경연곡 ‘원더랜드’ 퍼포먼스도 보여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알렉사는 KBS WORLD에서 곧 정규 론칭 예정인 글로벌 차트 기반 음악 방송 ‘가요톱10’의 MC로도 발탁된 만큼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MC로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알렉사를 비롯해 아이키X훅, 빌리(Billlie), 브레이브걸스, CIX, 카드(KARD), 이진혁 등이 출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