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준, 베스트 앨범 '나에게 그대만이' 발매

김현식 기자I 2022.05.18 08:49:2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유해준이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청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해준은 이날 첫 번째 베스트 앨범 ‘나에게 그대만이’를 선보인다.

듀오 캔 원년 멤버 출신인 유해준은 그간 박상민 ‘무기여 잘 있거라’, 정재욱 잘가요‘, ’, 박완규 ‘천년의 사랑’, 드라마 ‘겨울연가’ OST ‘처음부터 지금까지’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다. 최근엔 가수 활동에 집중해왔다.

베스트 앨범에는 스테디셀러곡이자 대표곡인 ‘나에게 그대만이’를 비롯해 ‘미치게 그리워서’, ‘내 소중한 사람에게’,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너 밖에 없는 나’, ‘은하수’, ‘너에게 하고 싶은 말’, ‘사랑하기 전에는’, ‘내가 그대를’, ‘사랑한다’, ‘웃어넘겨’, ‘나에게 그대만이’ 새 버전 등 총 12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청엔터테인먼트는 “유해준은 직접 작곡하고 노래한 곡 중 팬들이 선호하는 곡을 엄선해 감사의 마음과 진심을 담아 앨범을 제작했다”며 “향후 앨범을 LP 음반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해준은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도 앞두고 있다. 6월 4~5일 양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첫 공연을 펼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