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참시' 강다니엘 MV 촬영기 공개…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장병호 기자I 2021.02.14 09:12:07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140회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의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MBC).
이날 강다니엘은 새해를 맞아 직원들을 위한 깜짝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급 의류 관리기, 최신형 휴대전화 등 고가 선물을 사비로 직접 마련한 것. 강다니엘은 “직원들이 가족처럼 고마워 매년 하는 이벤트”라고 소속사 식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매니저는 강다니엘의 제안으로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선보이게 됐다. ‘강다니엘 내면에 존재하는 악마’라는 캐릭터를 맡아 첫 촬영부터 실수를 연발했다. 결국 매니저는 강다니엘의 원 포인트 레슨 끝에 촬영을 무사히 끝낼 수 있었다. 강다니엘과의 육탄전에서는 브레이크 없는 열연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다니엘은 전날 수중 촬영 여파로 감압증 증상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데뷔 이후 제일 힘들다. 평소처럼 숨을 못 쉬겠다”라며 통증을 호소했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통증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돌아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파워풀한 군무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40회는 광고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3.7%(2부,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5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1%까지 치솟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