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완벽 퍼포먼스 무장' 신예 MVP, 데뷔 준비 완료!

김은구 기자I 2017.03.03 06:00:00
MVP(사진=PH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인 보이그룹 MVP가 데뷔한다.

MVP는 오는 13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매니페스트(MANIFEST)’를 발표하고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에 앞서 소속사 PH엔터테인먼트는 2일 MVP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식 SNS에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MVP는 리더 강한을 필두로 라윤, 기택, P.K, 진, 빈, 시온으로 이뤄진 7인조 그룹이다. 각 멤버들은 오랜 연습기간을 거쳐 데뷔 무대를 준비했다.

소속사 측은 “PH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은 많은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한 안무가 출신 두 명이다. 때문에 MVP는 데뷔곡으로 선보일 안무 퍼포먼스는 거의 완벽에 가깝다는 관계자들의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 섭컬쳐(SubKulture)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홍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VP의 데뷔 앨범은 인기 작곡팀 ‘어벤전승’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간 보아, S.E.S,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 나인뮤지스 등 여자 가수들의 앨범 작업을 전담했던 어벤전승이 최초로 남자 아이돌 프로듀싱에 참여해 성과가 주목된다.

타이틀곡은 ‘선택해’다. 앞뒤 재지 말고 자신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선택해’는 글리치합(Glitch Hop) 장르의 곡이다. 국내 유명 아티스트 세션(기타리스트 정재필, 코러스 김현아, 전승우)의 참여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MVP는 1차 티저, 2차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