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중국 거대 기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내츄럴 유닛’ 미기와 루다, 다원을 공개했다. SNS에는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Natural‘ Unit 미기&루다&다원 공개! LAST BUT NOT LEAST! NATURAL UNIT!’ 이라는 글과 함께 세 멤버의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이트룩을 입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내츄럴 유닛은 원더 유닛(WONDER UNIT), 조이 유닛(JOY UNIT), 스윗 유닛(SWEET UNIT)과 함께 우주소녀의 우주를 이루는 4가지 원소 중 하나”라며 “천부적인 가창력에 순수한 매력이 더해진 멤버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라는 이름의 걸그룹 데뷔를 연초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으며, 한국인과 중국인 멤버를 포함해 12인조임을 밝혔다. 이는 그간 나왔던 걸그룹 중 K팝 최대 규모인데다, 한-중 양국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두 기획사의 합작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았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다.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바 라파엘리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히든싱어4' 민경훈 "날 이긴 모창 능력자, 자신감에 차있다" 우승 확신
☞ missA 수지-EXO 백현 듀엣 입맞춤 '드림'
☞ '동갑내기 여행하기' 김주희 '잘 먹고 시끄러운 女' 등극
☞ 달샤벳·밍스, 한복 새해인사 “행복한 한 해 되세요”
☞ '아는 형님' 김희철, 예능史 줄줄… "TV와 반평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