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vs 김혜리..새국면 맞았다

강민정 기자I 2014.07.09 07:16:49
김혜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김혜리가 ‘악녀 본색’을 드러냈다.

KBS2 월화 미니시리즈 ‘트로트의 연인’에서 열연 중인 김혜리가 극중 샤인스타 엔터테인먼트 양이사의 숨겨진 이야기를 꺼냈다. 양이사와 명식(강남길 분)의 관계가 밝혀지며 ‘트로트의 연인’이 새로운 관전포인트를 맞게 됐다.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샤인스타의 이사이자 수인(이세영 분)의 엄마인 양이사와 춘희네 가족간의 숨겨진 과거가 서서히 내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양이사는 ‘성주의 남편 명식 오빠’가 어디서 뭘 하는지 알아보라며 자신의 오른팔 왕상무(박혁권 분)에게 지시를 내렸고 명식의 집 근처를 찾아간 양이사는 그 집에서 나오는 춘희(정은지 분)를 발견한 뒤 경악을 금치 못했다. 춘희의 엄마인 오성주(이연경)는 트로트 스타를 꿈꾸다 한 장의 앨범만을 남기고 일찍 세상을 떠난 비운의 가수이다. 과연 왕년의 가수왕이었던 양이사와 어떤 라이벌 구도를 이뤘던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간 춘희를 무시해왔던 양이사가 ‘서바이벌 명곡’의 순위조작을 시작으로 본격 악녀 시동을 건 가운데, 대를 이은 숙명적 라이벌로 격돌하게 된 춘희와 수인이 앞으로 어떤 대결을 그려낼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를 경멸하는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과 트로트에 꿈과 희망이 모두 걸려있는 소녀가장 최춘희가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저녁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닥터이방인', 월화극 1위로 유종의 미..진혁PD 저력 빛났다
☞ 진세연, '닥터이방인' 종영 소감 "사랑해주셔서 감사"
☞ AOA '단발머리', 美빌보드 K팝뮤비 차트 '톱8'..걸그룹 중 유일
☞ '매직아이' 이효리, "광고주, 가슴 골로 물 흘려라 요구..황당했다"
☞ '트라이앵글' 김재중, 임시완 친동생 정체 알았다 '충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