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키아누리브스가 노숙생활을 하는 이유에 대해 방송했다.
방송에 따르면 키아누리브스는 오랜 연인 제니퍼 사임의 죽음 이후 힘들어 하다 노숙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
그러나 행복한 생활도 잠시, 키아누리브스의 아기까지 임신했던 제니퍼 사임은 임신 8개월째에 유산을 겪게 되고 극심한 우울증으로 키아누리브스와 이별하게 된다.
이별 후에도 키아누리브스는 제니퍼 사임을 기다렸지만 결별 1년이 채 되지 않는 시점에 제니퍼 사임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
큰 충격과 자괴감, 죄책감에 시달리던 키아누리브스는 이후 집을 떠나 노숙생활을 시작했고 현재까지도 거리를 전전하며 사랑했던 여인 제니퍼 사임을 그리워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 관련기사 ◀
☞ 윤용현 "잘나가는 피아니스트 아내, 처가 반대 이해해"..아내는 누구?
☞ `그것이알고싶다` 일베편, 진중권 "일베 너무 미워하지마라. 불쌍한 애들"
☞ 변희재 "`그것이알고싶다` 일베편 출연 거절 이유? 거짓조작 전과 탓"
☞ 초등학생,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