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30일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중인 ‘김희재 1st Supernova (from.제주)’는 구매자 중 100명을 6월 9일 팬사인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판매분에 대해서만 사인회 참여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5월30일 김희재의 유튜브 ‘브희로그’에서 김희재 본인이 직접 추첨한다.
본 판매 시작 전 이미 예약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된 김희재의 첫 단독 화보집은 ‘김희재 1st Supernova (from.제주)’란 타이틀로 떠오른 초신성 김희재의 달콤한 휴가와 일상, 그리고 여자친구와 설레는 데이트 콘셉트로 이뤄졌다.
화보집은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과 제주도 롯데호텔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희재는 매 컷마다 상큼한 매력과 달달한 남친의 모습에 이어 섹시한 ‘어른미’까지 보여주며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며 쌓은 내공에 더해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주었다. 여기에 어떤 의상이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김희재의 의상 소화력과 맑고 청량한 제주의 날씨까지 도와주면서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아름다운 화보집이 완성됐다.
또 김희재의 최근 생각을 솔직하게 들어볼 수 있는 글이 같이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뤄진 화보집은 공식 판매 페이지 오픈 전 1차 판매분 모든 수량이 완판되는 등 예상을 뛰어넘은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번 화보집은 특별 한정판매로 특전동영상USB 등의 구성품도 포함되어 있다. 오는 5월 23일까지 판매량 전부 배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