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티저 공개..이하이, 블랙 바니 걸 변신

박미애 기자I 2014.11.08 10:58:27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이하이가 성숙하고 도도한 매력의 블랙 바니걸로 변신했다.

YG는 8일 오전 0시 자사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 바니걸로 깜짝 변신한 이하이의 단독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헤이! 리슨 업!(HEY! LISTEN UP!)’이라는 말풍선과 함께 쫑긋 솟아오른 토끼 귀 모양의 머리띠,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은 이하이가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성숙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YG 새 유닛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는 P.K, 레베카 존슨(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또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화제를 모은 마스터 우와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여기에 최근 종방한 서바이벌 오디션 ‘믹스앤매치’, 또 ‘쇼미더머니3’의 우승자로 유명세를 떨치며 가장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비가 피처링을 맡으면서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11일 오전 0시 데뷔싱글 ‘나는 달라’를 선보이는 ‘하이 수현(HI SUHYUN)’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난다.

▶ 관련기사 ◀
☞ '음주운전' 노홍철 "순간의 잘못된 판단..뼈저리게 반성"(입장 전문)
☞ '음주운전' 노홍철, '무한도전' 등 출연 프로 자진하차
☞ '속사정 쌀롱' 유세윤, "자수하고 벌금 DC 받았다"
☞ AOA 설현, '레이저컷' 공개..무결점 몸매 또 한번 男心 강타
☞ '슈퍼맨' 민국 "다들 미안~"..삼둥이 운전 스타일 공개
☞ '미생' 강소라, 직장인과 치맥파티..3% 공약 지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