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안미녀’ 장나라, 거짓말탐지기에 나이 들통 위기

연예팀 기자I 2011.05.31 07:47:24
▲ KBS `동안미녀`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거짓말탐지기의 등장으로 장나라가 위기에 처했다.

30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동안미녀’(극본 오선형 정도윤, 연출 이진서 이소윤) 9회에서는 거짓말탐지기 앞에서 거짓 나이가 들통날 위기에 처한 이소영(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영을 비롯한 더스타일 직원들은 워크샵을 떠났고 술자리에서 거짓말탐지기가 등장했다. 이소영은 “저는 이런 거 별로”라며 물러섰지만 피해갈 수 없었다.

결국 이소영은 거짓말탐지기에 손을 올려놓았고 박나라(유연지 분)는 “너 진짜 스물 다섯 맞냐”고 추궁해 소영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소영은 어쩔 수 없이 “스물 다섯”이라고 대답했고 거짓말탐지기는 삑 소리를 내 거짓말임을 알렸다.

이 결과에 동료들은 “너 몇 살이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소영은 “만 나이로 하는건가”라고 얼버무리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 순간 최진욱(최다니엘 분)은 “재미없게 거짓말탐지기 앞에서 나이를 물어보냐”며 “첫 키스는 언제냐, 첫경험은 언제냐 그런거 물어봐야 하는거 아니냐”고 분위기를 바꿔 이소영을 위기에서 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소영과 최진욱이 함께 있는 것을 질투하는 지승일(류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진욱-소영-승일 세 사람의 관계가 본격화될 것을 예고했다.



▶ 관련기사 ◀
☞‘동안미녀’ 김민서, 장나라 신분발각 덮어줘 ‘병주고 약주고’
☞‘동안미녀’ 류진, 최다니엘에 질투심 활활
☞‘동안미녀’ 장나라-최다니엘, 한 이불 속 ‘러브라인’
☞‘동안미녀’ 최다니엘, 장나라에게 “너 좋아해” 고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