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해진의 빛나는 비주얼… '지금부터, 쇼타임!'

윤기백 기자I 2022.05.07 10:15:18
박해진(사진=마운틴무브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제대로 미쳤다, 박해진!”

오늘(7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갈수록 흥미를 더해가는 가운데 주인공 박해진의 ‘미친 비주얼’이 빛나는 현장컷이 공개됐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이에 극중 귀신을 보는 마술사로 냉철한 카리스마와 코믹한 소년미를 지닌 차차웅 역으로 분한 박해진은 역할에 빙의된 듯 매력적인 마술사 차차웅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의 박해진은 ‘잘생김’에서 ‘코믹함’까지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완숙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컷에선 아름다운 마술쇼를 선보이며 고슬해(진기주 분)에게 반지를 주는 현장컷은 두사람의 관계를 반전시키는 사진으로 시청자들을 후끈히게 하고 있다.

그동안 출연한 작품에서 ‘박해진이 입으면 무조건 완판된다’는 기록을 써 올정도로 캐릭터 준비를 완벽히 해온 박해진은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도 마술사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하이패션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한눈에 시선을 모으는 ‘잘생김’과 패션 센스가 더해지면서 ‘지금부터, 쇼타임!’을 눈호강 드라마로 만들고 있는 것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오후 8시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시청자들의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오후 8시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