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문세윤, 모자와 비매품 앨범으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 참여

김은구 기자I 2021.10.28 08:28:32

[Thank유 캠페인-스타소장품 나눔응모]<1>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참여했다.

문세윤은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모자와 Mnet ‘내 안의 발라드’에 출연해 만든 앨범을 내놨다. 모자는 문세윤이 평소 즐겨쓰는 패션아이템이다. 틈틈이 다양한 종류의 모자들을 모아 소장하고 있었는데 그 중 하나를 이번 ‘나눔응모’에 내놓았다. 앨범은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제작했지만 비매품으로 본인에게는 각별한 애착이 있는 제품이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Thank유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1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