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오후 유튜브 SM타운 채널, 페이스북 SM타운, 라인 샤이니 공식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를 비롯해 새 미니앨범에 수록되는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샤이니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특히 이번 미니앨범은 그 동안 샤이니가 보여준 음악적 행보에 방점이 될 만한 음반”이라며 “샤이니의 독특한 정체성이 담겨있으면서도 누구나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된 만큼 이번 영상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타이틀곡 ‘에브리바디’는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콤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이다. 샤이니의 히트곡 ‘셜록’, ‘산소 같은 너’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이 작곡, ‘셜록’에 참여한 작사가 조윤경이 함께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콤플렉스트로 장르의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감각적이고 다이내믹한 비트 메이킹을 하는 국내 프로듀싱팀 코치&센도(Coach & Sendo)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에브리바디’는 오는 14일에 전격 발매된다.
샤이니는 오는 6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 한국전력 앞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샤이티 컴백 스페셜 인(SHINee COMEBACK SPECIAL in) 강남 한류 페스티벌’에서 히트곡과 함께 정규 3집 합본 앨범에 수록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Everybody)’ 무대도 최초 공개한다.
이번 샤이니 컴백 스페셜 무대는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