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박경림 출산후 17kg 감량..."모유수유와 운동이 비결"

김용운 기자I 2009.03.20 09:03:28
▲ 박경림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박경림이 지난 1월 출산 후 두 달여 만에 17kg을 감량해 화제다.

박경림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의류쇼핑몰 신상품 화보 촬영차 지난 19일 청담동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17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박경림식 운동법과 식이요법 노하우를 공개했다.

박경림은 “출산 뒤 ‘100일 안에 제 몸을 찾아야 건강하게 지낼 수 있다’는 산부인과 담당 의사의 말에 따라 열심히 운동했다”며 “출산 직후 딱 아들 몸무게(3.5kg)만 빠져 실망했지만 모유수유를 하자마자 살이 빠졌고 아들은 살이 쪘다”고 밝혔다.

박경림은 “모유 수유를 시작한지 약 보름을 지나서 수영을 추가로 시작했고 식사량을 평소 먹는 양에서 4분의1로 줄였다”며 “그러자 살도 빠지고 혈색도 좋아지고 점점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박경림은 지난 16일부터 라디오 방송에 복귀했으며 19일부터는 자신의 의류 쇼핑몰 ‘뉴욕스토리’에서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박경림은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해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며 “TV방송 활동은 4월 말에서 5월 달부터 시작할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 관련기사 ◀

☞'엄마' 박경림, 생후 2개월된 아들 모습 '첫공개'
☞'아기 엄마' 박경림, 2개월 만에 '별밤' DJ 복귀
☞이수영 "저 이모 됐어요, 자장가 찜!"...'절친' 박경림 출산에 기쁨
☞박경림, 16일 밤 득남..."저, 엄마 됐어요"
☞박경림, 출산차 '별밤' 잠정 중단...'절친' 이수영 15일부터 임시 DJ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