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가수 이예준이 따뜻한 감성으로 가을 가요계를 물들인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예준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가 발매된다.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는 사랑에 빠지면 생기는 감정들을 따뜻한 가사와 포근한 멜로디로 그려낸 러브송이다. 다양한 히트곡을 작업한 Noheul(노을)이 작사, 작곡을 맡아 이예준의 목소리를 가장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이별이 아닌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산뜻한 곡 분위기에 맞춰 이예준의 표현력이 더욱 풍부하게 펼쳐졌다.
파워풀한 고음은 물론 섬세한 감성과 다채롭게 변주하는 창법 역시 이예준의 강점이다. 이예준은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의 애틋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표현하며,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올해 내내 이예준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내 생에 아름다운’, V.O.S와 함께한 ‘다시 만날까 봐’와 각종 프로젝트 음원이 모두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올 가을엔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로 또 한번 음원 차트 다크호스를 노린다.
지난 겨울 MBC ‘복면가왕’ 가왕 4연승으로 재차 입증한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을 계속 다양한 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이예준의 신곡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