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TV]‘1박2일’ 결방&파일럿 ‘문제는없다’

김윤지 기자I 2018.02.18 06:55:00
사진=K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 18일 결방한다. 해당 시간대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팀추월예선, 여자 500m 결승이 생중계된다. 이밖에도 MBC ‘섹션TV’, ‘오지의 마법사’, SBS ‘집사부일체’가 방송하지 않는다.

드라마 tvN ‘화유기’, 예능프로그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MBC ‘복면가왕’, SBS ‘인기가요’,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tvN ‘코미디 빅리그’, ‘문제적 남자’ JTBC ‘밤도깨비’, ‘효리네 민박’은 정상방송한다. KBS2 주말극 ‘황금빛 내 인생’은 오후 10시 지연 방송한다.

사진=MBC
◇설 특집은?…

MBC는‘원 코리아! 평화 태권도’를 선보이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2월 14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남북 태권도 합동 시범 공연을 담았다. 오전 8시.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문제는 없다!’도 있다.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방탈출 게임쇼다. MBC와 NBC 유니버셜 및 SM C&C, 영국제작사 Monkey Kingdom이 공동기획하고 개발한 포맷이다. 현영&딸 최다은, 홍인규&아들 홍하민, 정태우&아들 정하준, 비아이&여동생 김한별이 출연한다. 정시아, 권혁수, 유아(오마이걸), 승관(세븐틴)이 패널로 함께 하고, 전현무가 MC를 맡는다. 오전 9시 5분.

tvN 파일럿 예능 ‘자리 있나요’가 16일에 이어 2회가 방송한다. 휴게소에서 여행객을 만나 동반 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다. 김성주, 김준현, 딘딘이 MC를 맡는다. 차오루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2회 오후 6시 20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