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매년 최다 관중을 기록하는 KBO 리그에서 ‘철통보안 철통수비’ 컨셉으로 팀의 승리를 지키기 위해 뛰어난 수비능력을 선보인 선수를 조명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16 시즌 KBO 리그 개막일을 시작으로 ‘ADT캡스플레이’에서는 매 경기마다 최고의 호수비 순간을 선정하고, 시즌 종료 후에는 객관적인 수비평가 지표 ADT캡스수비율을 기준으로 ‘ADT캡스플레이어 2016’ 시상식을 개최한다.
매 시즌 최고의 수비수를 조명하여 화제를 낳고 있는 ‘ADT캡스플레이어’ 시상식은 2013년에는 NC 이종욱, 2014년에는 넥센 채태인, 2015년에는 LG 오지환이 영예의 ‘ADT캡스플레이어’로 선정되어 진행되었다.
2016 ADT캡스플레이는 MBC스포츠플러스와 SBS스포츠 케이블TV 중계 시, 매 경기 호수비 플레이가 선정되며, Daum스포츠에서 시즌 모든 경기의 호수비 장면을 확인하고, 최고의 호수비 장면을 직접 투표할 수 있다.
또한, ADT캡스는 야구에 이어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은 KLPGA 투어 정규대회를 대상으로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핸디캡 No.1을 안전하게 지켜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는 KLPGA 투어 각 대회마다 가장 어려운 1번 홀을 선정하고, 해당 홀을 가장 안전하게 파세이브하는 선수에게 우승상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는 오는 4월 8일에 개막하는 롯데마트 여자오픈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KLPGA 투어 정규 대회 종료 후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선수에게 ‘ADT캡스 세이프티퀸’ 상을 수여한다.
ADT캡스 마케팅 관계자는 “ADT캡스는 야구와 골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글로벌 NO.1 보안전문기업으로서 폭 넓은 스포츠 마케팅과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