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가수 보아가 전 세계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보아의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이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대형 포털 사이트 AOL(www.music.aol.com)의 ‘오늘의 뮤직비디오’(Video of the Day)로 선정됐다.
‘오늘의 뮤직비디오’(Video of the Day)는 AOL이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매일 하나씩 선정해 소개하는 것으로 이날 보아의 ‘잇 유 업’이 AOL의 비디오 섹션 메인을 장식했다.
AOL은 ‘잇 유 업’에 대해 “환상적인 춤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진출을 위해 만들어졌다”(Killer dance moves make up the video for this Korean pop singer's U.S. debut)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네티즌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으로 보아의 미국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국 네티즌들은 “보아의 노래와 춤은 환상적이다. 향후 본격적인 미국 활동을 학수고대하고 있다”(Chaying) 등의 응원 글을 남기며 관심과 호감을 드러냈다.
보아는 지난 6일 미국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개최된 ‘2008 징글 볼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성황리에 펼쳤다.
▶ 관련기사 ◀
☞보아, "애틀랜타로 녹음하러 가요"…美 MTV 블로그서 근황 공개
☞보아, "저스틴 팀버레이크-비욘세와 작업하고 싶어"
☞'美 진출' 보아, "가장 힘든 것은 영어...'가십걸' 보며 공부"
☞"보아 원더풀"…美 MTV 공연 열기 '후끈'
☞보아, 美 공략 본격화...MTV 공연 이어 푸시켓 돌스와 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