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김선유, K팝 최강 막내 등극하나

윤기백 기자I 2022.04.26 08:53:02

내달 5일 정식 데뷔

클라씨 김선유(사진=M25)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클라씨(CLASS:y) 김선유가 K팝 최강 막내의 등장을 예고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오늘(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여섯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김선유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유는 바람의 여신 같은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눈부신 금빛 헤어에 세련된 핑크&블루의 쉬폰 드레스를 입고, 바닥에 기댄 듯한 몸짓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헤어스타일 변신이 돋보인다. MBC ‘방과후 설렘’ 내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노란 브릿지 헤어와는 다른 금발의 웨이브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을 단숨에 반하게 만들었다.

김선유는 2008년생 클라씨의 막내다.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다.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에서 화려한 의상과 강렬한 눈빛 연기로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김선유가 속한 클라씨는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다. 내달 5일 정식 데뷔한다.

클라씨의 데뷔 타이틀 곡은 ‘셧다운’이다.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한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새로워진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겠다는 클라씨의 의지를 가사에 담아, 차원이 다른 K팝을 보여줄 전망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