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규부터 파일럿까지
KBS2 ‘보이스 어벤져스’는 성대모사를 도전하는 취지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유민상과 김미진, 유튜브 스타 등이 출연해 더빙이 아닌 진짜 배우의 목소리 맞히기, 스토리텔링 게임, 전화로 유명인사의 지인 속이기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김태균, 김준현, 정성호 3인이 MC를 맡는다. 오후 5시 20분.
MBC ‘라디오스타’는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배드파파’의 주역들인 장혁, 손여은, 하준, 김재경, 최기섭 다섯 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파파는 오늘 바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후 11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대전 편 네 번째 이야기가 이어진다.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팬들이 직접 막걸리 집 시식단으로 나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한다. 시식단은 사장님의 막걸리를 맛보자마자 얼굴을 찌푸리는 것은 물론 거친 독설까지 서슴치 않는다. 한 시식단은 사장님 막걸리를 “썩은 식혜 맛”이라고 표현한다. 오후 11시 10분.
tvN ‘엄마 나 왔어’는 독립한 지 오래된 자녀들이 다시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과 특별한 동거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대입, 취업, 결혼 등 다양한 이유로 독립을 선택했던 자녀들이 부모님 집에서 함께 살아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남희석, 홍석천, 허영지, 신이가 편하면서도 불편한 부모님과의 동거에 돌입한다. 오후 9시 30분.
◇천만영화 ‘신과함께’ 기대
영화 ‘채비’(2017)는 지적장애가 있는 아들을 30년 동안 돌본 엄마는 앞으로 아들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음을 알게 된다. 자신이 떠난 후 남겨질 아들을 생각하니 걱정만 한 가득인 엄마는 홀로 살아갈 아들을 위한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작성한다. 고두심, 김성균, 유선, 박철민 등이 출연한다. KBS1 낮 12시 10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2017)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 작곡가가 그들의 사랑과 자신의 사랑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차태현, 서현진, 김유정, 임주환 등이 출연한다. MBC 오전 8시 45분.
영화 ‘검사외전’(2016)은 전직 검사 변재욱(황정민 분)과 사기꾼 한치원(강동원 분)이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뜻밖의 팀플레이를 보여준다. 개봉 당시 970만명을 모았다. SBS 오전 10시30분.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2017)는 주호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소방관인 자홍이 고층 빌딩 화재 현장에서 아이를 구하려 뛰어내리다 사망하고 저승에서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치며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등이 출연한다. SBS 오후 8시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