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BS 가요대전'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 매혹적으로 '이름이 뭐예요?'

티브이데일리 기자I 2013.12.30 00:06:3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제공] 그룹 포미닛이 좀비 퍼포먼스와 함께 ''이름이 뭐예요''를 불렀다.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는 ''2013 SBS 가요대전''이 가수 성시경, 슈퍼주니어 김희철,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의 사회로 진행됐다.

포미닛은 ''핫 이슈'' 등 그동안의 히트곡과 댄서들의 좀비 퍼포먼스로 기대감을 높인 후 등장했다. ''이름이 뭐예요?'' 무대를 꾸민 포미닛은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나왔다. 특히 현아는 가슴 부분이 드러나는 점프 수트에 퍼 재킷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포미닛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이름이 뭐예요'' 무대를 독특한 안무와 함께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2013 SBS 가요대전''에는 빅뱅, 카라, 소녀시대, 인피니트, 샤이니, 애프터스쿨,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 등 올해를 빛낸 아이돌은 물론이고 이승철, 박진영, 윤종신, 임창정 등의 선배 가수들도 총 출동했다.

또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송 ''유 아 어 미라클(You are a miracle)'' 공개와 이효리, 투애니원 씨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신동엽과 서인국의 카메오 출연, 아이돌의 오프닝 무대 등이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