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N 김연아 아이스쇼 녹화중계…3D 시범촬영

정철우 기자I 2010.04.16 10:00:28

[이데일리 SPN 정철우 기자] IPTV 종합 스포츠채널 IPSN이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을 녹화 중계 한다.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은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가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 이후 출연하는 첫무대로 주목 받고 있다.

김연아 외에도 한국 피겨의 기대주 곽민정과 지난해 8월 국내 아이스쇼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일리야 쿨릭, 셰린 본, 키이라 코르피 등의 화려한 기량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다.

IPSN은 18일(일)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 아이스쇼를 약 2시간 지연된 당일 밤 8시부터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IPSN을 운영하는 IB 미디어넷은 이번 경기를 3D로 시범촬영 할 예정이다.

IPSN은 "방송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3D 영상의 교두보 역할을 위한 시도이며 향후 스포츠 팬들에게 생생한 스포츠 3D 중계를 제공하기 위한 시험 무대"라며 "시범 촬영은 시청자들에게 제공되지는 않지만 가까운 미래에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3D 영상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스쇼 녹화 중계는 KT 쿡TV 500번, SK 브로드`앤TV 333번, myLGtv 50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