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널디' 이어 2연속 MV 1000만뷰
23일 '쇼! 챔피언'·25일 '뮤직뱅크'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신인 걸그룹 이프아이(ifeye·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의 신곡 ‘알 유 오케이?’(r u ok?)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알 유 오케이?’는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감정을 주제로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이프아이는 지난 16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물결 낭 파트2 스윗탱(sweet tang)’에 ‘알 유 오케이?’를 타이틀곡으로 수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이프아이 멤버들이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는 “감각적인 연출과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스타일링에 대한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프아이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곡 ‘널디’(NERDY)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유튜브에서 1000만 건을 넘어선 바 있다. 이프아이는 또 하나의 1000만뷰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내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프아이는 이날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25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로 시청자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