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써 르세라핌은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을 포함해 통산 여덟 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멤버들은 똑같은 옷과 똑같은 모습으로 획일적인 행동을 하던 사람들 속에서 등장한다. 이들이 목욕탕, 아쿠아리움 등 예상하지 못한 장소에서 퍼포먼스를 펼치자 사람들은 용기를 얻고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이들을 따라 즐겁게 춤추기를 택한다. 감각적인 연출까지 더해진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는 미국 매거진 틴보그가 선정한 ‘2024년 베스트 K팝 뮤직비디오 15선’(15 Best K-pop Music Videos of 2024)에 올랐다.
르세라핌의 ‘크레이지’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