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서경석 불복종 논란 “이성을 잃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3.04.29 09:04:21
개그맨 서경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상관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상관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와 배우 손진영, 방송인 샘 해밍턴은 1조, 서경석은 류수영, 미르와 2조로 나뉘어 철조망 설치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김수로 팀이 승리해 서경석 조가 철조망 철거 작업을 맡았다.

서경석은 철조망 철거 도중 1조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이 말을 듣지 못하고 휴식을 취한 1조원들의 모습에 서경석은 불편한 심경을 나타냈다.

또 대대장이 나타나 서경석, 손진영, 샘 해밍턴, 김수로에게 페인트칠 업무를 지시하자 서경석은 “힘들게 일하고 있는 2조원을 두고 다른 일을 할 수 없다. 누구의 명령도 듣지 않겠다”며 대대장의 명령에 불복종했다.

서경석은 당시의 상황에 대해 “나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그 조원이 됐고 군인이 됐다. 작업해야 하니까 나만 나오라고 하는데 나도 모르게 이성을 잃었다. 가슴이 뛸 정도로 화가 났다”고 전했다.

서경석 대대장 불복종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무리 화가 나도 대대장의 말에 불복종하는 것은 군대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대대장 말에 불복종하다니 말도 안 된다”, “어차피 예능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는 9.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일밤-진짜 사나이`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진짜 사나이' 김수로, 정신 놓은 손진영에 쓴소리 "정신 차려라"
☞ 군복무 중 휘성, MBC '진짜 사나이' 깜짝 출연
☞ '밀리터리 예능' 푸른거탑-진짜 사나이에 열광하는 이유
☞ ‘진짜 사나이’ 서경석 불복종 논란 “이성을 잃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