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소개된 알렉스의 '화분'이 온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알렉스의 '화분'은 13일 현재 싸이월드 일일차트 1위를 기록 중이며, 멜론 도시락 등의 음원사이트에서도 각각 5위권 내에 랭크돼 있다.
알렉스의 '화분'은 지난 4일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편에서 최초 공개됐다. 알렉스가 신애에게 조심스럽게 이별을 고하면서 불러준 노래다. '화분'은 원래 러브홀릭이 부른 곡으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도 소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노래를 알렉스가 다시 불러 지난 6일 발표한 싱글에 수록한 것.
알렉스는 솔로 앨범 준비를 이유로 지난 4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했다. 두 사람을 대신해 현재 이 코너에는 SS501의 김현중과 황보가 투입돼 연상연하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알렉스는 6월 초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음반 작업에 한창이다.
▶ 관련기사 ◀
☞'일밤' 시청률 ↓...'우리 결혼했어요' 알렉스-신애 공백 여파?
☞가수 성시경, '푸른 밤' 하차...후임에 알렉스 발탁
☞[포토]'훈남' 알렉스도 알고보니 '자라' 마니아
☞[포토]'로맨틱가이' 알렉스, '오랜만에 멋내고 패션행사 참석'
☞'결혼했어요' 알렉스-신애 커플 잠정 하차...김현중 새 커플 준비 중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