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엑스-82’(X-82) 타이틀곡 ‘혀끝’(Stuck)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블랙 코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82메이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행기에 몸을 실은 멤버들은 묘한 긴장감 속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누군가에게 납치된 82메이저의 상황까지 펼쳐지며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몰입도를 높이는 영상미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각적인 연출로 알려진 김성욱 감독(Woogie Kim)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 감독은 아이유, 크러쉬, 방탄소년단, 혁오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엑스-82’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82메이저의 ‘엑스파일’(X-file)같은 새로운 음악과 모습이 담긴 앨범이다. 82메이저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15일 오후 6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