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은' 판타지 보이즈는 옳다… 소년미 뿜뿜

윤기백 기자I 2024.05.01 08:24:59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은 학교 복도를 자유분방하게 뛰어다니는 판타지 보이즈의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에너제틱한 모습을 자랑,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 같은 청량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푸른 하늘과 체육관을 배경으로 단체 퍼포먼스를 선사, 청춘미 가득한 안무로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경쾌한 춤과 멜로디가 판타지 보이즈의 밝은 에너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번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미니 3집 ‘메이크 선샤인’에는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를 포함해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필링’,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달 2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와 수록곡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2곡을 선보였다. 여름의 청량함을 머금은 판타지 보이즈에 대중은 ‘K하이틴의 정석’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5월 2일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