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골프, kt cs와 업무협약..청담동 매장 오픈 등 본격 마케팅 돌입

주영로 기자I 2023.08.24 09:11:50
이노스골프 청담동 매장 전경. (사진=이노스골프)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노스(INOS ·대표 박성우)와 kt cs (대표이사 박경원)는 e커머스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kt cs 박봉근 전략사업추진단장, 이노스 골프 박성우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노스 골프는 트레디셔널한 감각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표현하고 패셔너블하면서 기능적인 감성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2010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되었으며 PGA, LPGA 선수를 후원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노스 골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00만명에 육박하는 kt cs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개발 및 육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으로, 브랜드 상품 기획 및 구성뿐만 아니라 생산, 유통에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향후에는 다양한 골프패션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시장 내 가치 창출 및 경쟁 우위를 확보할 계획이다.

박성우 이노스 골프 대표는 “이노스골프 브랜드와 kt cs의 유통 노하우를 결합하여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춘 e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할 것을 확신한다”라며 “이노스골프는 최근 청담동 명품거리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였으며 국내에서의 공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업무 협약식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이노스골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