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는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만든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섰다.
‘소년판타지’측은 “다음 달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3월 1일 판타지 보이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하이터치회와 사진 촬영, 포토 카드 배부 등 케이팝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오는 3월 1일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 오픈에 예상치 못하게 많은 인원이 몰렸다”면서 “현재 4000명이 넘어 경호 인력을 당초 대비 약 3배가량 증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응모 전부터 글로벌 팬들에게 입소문을 탄 ‘하이!판타지는’ 모집 오픈 직후 순식간에 수천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소년판타지’는 지난 16일부터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프로필 이미지와 영상, 자기소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자기소개 영상에서 아역 배우부터 펜싱 선수, 댄서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판타지 보이들이 공개돼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22일 판타지 보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소년판타지’ 네이버 NOW.(나우)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같은 날 ‘소년판타지’ 공식 SNS에는 판타지 보이들의 숨겨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프로필 비하인드도 함께 공개되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하이!판타지’는 오는 3월1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소년판타지’는 3월23일 MBC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