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0기 옥순♡'돌싱글즈3' 유현철 "첫 만남은 DM, 만난 지는 한 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보영 기자I 2022.12.13 06:52:43
(사진=10기 옥순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돌싱글즈2’ 유현철과의 열애를 인정한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그와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0기 옥순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커플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저희 둘 다 아이가 있다 보니 연애 사실을 공개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서로 더 노력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사이가 되도록 하겠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앞서 옥순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돌싱글즈3’ 유현철과 만나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어제 라방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셨던 질문의 답을 남겨놓겠다”며 첫 만남부터 사귄 기간을 모두 털어놨다. 옥순은 “첫 만남은 DM으로!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서로 응원 메시지 주고받다 양육에 대한 공감으로 친해져서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같이 시간 맞는 날 청주에서 만났다. 그 이후 현철 님께서 진지하게 만나보고 싶다 말씀하셨고, 그렇게 만나게 됐다” 설명했다.

이어 “만난 지는 한 달이 채 안 됐고, 좀 이른 감이 있어서 나중에 말씀드리려 했는데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라방으로 급하게 오픈하게 됐다”며 “저희에게 또 다른 궁금한 게 있으시면 다음에는 미리 질문받아서 라방해보겠다. 모든 댓글과 DM에 하나하나 다 답 드리고 싶은데 그렇지 못해 죄송하다. 다시 한번 모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