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박진영, SM 이수만 대표와 인연 공개

김윤지 기자I 2017.11.30 07:36:26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가수 박진영과 방송인 박소현이 ‘인생술집’을 찾는다.

두 사람은 30일 밤 12시 20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의 인연은 90년대 초반 데뷔 전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평소 발레공연을 좋아했던 박진영이 박소현의 발레 모습을 보고 감탄했다. 이어 데뷔후 박소현은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 곡을 듣고 인생곡으로 꼽을 만큼 반하게 됐다. 두 사람은 라디오 DJ 와 뮤지션으로 만나 인연을 쌓았다.

이날 박진영의 가수와 프로듀서로서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과거 박진영은 데뷔곡 ‘날 떠나지마’로 모든 소속사에 오디션을 봤지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마지막으로 찾아간 SM소속사에서 겪었던 이수만 대표와의 일화도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작곡의 세계에 빠지게 만든 김형석과의 인연과 진심어린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박소현은 자타공인 ‘아이돌 덕후’의 매력을 뽐내 평소 걸그룹 정보에 능통한 김희철을 놀라게 만든다. 많은 아이돌의 개개인 정보를 통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콘서트를 즐겨 찾으며 남다른 ‘아이돌 덕후’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박진영은 ‘인생술집’에서 스토리가 있는 작은 콘서트를 선보여 감성을 더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