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글동글 먹방, 전효성
걸그룹 시크릿 소속으로 ‘잘 먹는 소녀들’의 맏언니다. 그는 평소 SNS 등을 통해 남다른 음식 사랑을 자랑한 바 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암흑 속에서 매운 떡볶이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동글동글한 얼굴로 먹는 모습과 잘 어울려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다.
◇섹시한 먹방, 경리
걸그룹 나인뮤지스 소속이다. 삼겹살, 치킨, 피자 등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음식들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먹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밝힐 정도로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최근에는 ‘음악의 신2’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도 보였다. 잘먹는 먹방과 시원시원한 입담도 기대해보자.
◇SM대표, 슬기
SM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해서 나왔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다. 날씬한 몸매로 ‘먹방’과는 관계가 없어 보이나 최근 인기있는 음식 프로그램을 섭렵했다.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입이 터질 듯 만두를 물더니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에도 등장했다. 한강에서 편의점 음식을 먹어치는 모습이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방송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에이핑크 남주는 아이돌 먹방계의 전설이다. 특히 면류에 강점을 보인다. KBS2 ‘1박2일’에서 국수를 시원하게 먹고, ‘마리텔’에서는 자장면도 섭렵했다. 피자 네조각을 겹쳐 한입에 먹는 모습은 유명하다. 시원 털털한 성격으로 큼직큼직하게 먹는 모습이 자주 노출돼 ‘잘 먹는 소녀들’의 캐스팅 1순위였다. ‘식신로드2’의 MC이기도 했다. 잘 먹고, 맛있게 먹는 우승 일순위.
◇이국주도 꺾었다, 지호
걸그룹 오마이걸의 지호는 다크호스다. 설 특집 SBS ‘먹스타 총출동’에 출연해 자장면 빨리 먹기 대회에서 이국주를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당시 한그릇을 비우는데 39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 오마이걸에서 비주얼 센터와 먹방을 맡고 있다. 상큼한 이미지와 반대되는 반전 ‘먹방’ 강자다.
◇한 놈만 먹는다, 다현
평소 발랄한 성격으로 인기를 끄는 트와이스의 재간둥이다.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마다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SBS ‘3대 천왕’에서 삼겹살 세 점을 한 입에 집어넣으며 주목 받는가하면 네이버 브이앱에서 계란말이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한 가지만 공략하는 ‘집중형 먹방 스타일’을 선보인다.
◇먹방의 나라에서 왔다, 쯔위
먹을거리에 대한 중국어권 국가들의 자부심은 대단하다. 대만에서 온 쯔위 역시 마찬가지다. 강미나와 함께 출연진 중 가장 막내인데 반란을 꿈꾼다. 다현과 함께 ‘3대 천왕’에 출연해 삼겹살 먹방을 선보였다.
◇제주도 먹방요정, 강미나
아이오아이 대표로 나왔다. 강미나는 ‘프로듀스101’이 끝난 후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에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자주 등장하며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먹성만큼은 멤버 중 가장 돋보인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고기 사달라”며 애교부리는 장면은 큰 인기를 끌었다. 역시 강력한 우승 후보다.
|
▶ 관련기사 ◀
☞ ['잘 먹는 소녀들'이 궁금하다]①'잘·먹·소', 먹방을 구해줘요
☞ 엑소의 '몬스터' VS 빅뱅의 '몬스터'
☞ 드라마 리메이크 트렌드, 일드→미드
☞ 고원희♥이하율, '해투3'서 직접 열애 공개…“8개월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