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가수 윤종신이 015B의 연말 콘서트 ‘아주 오래된 연인들’를 지원사격한다.
015B의 첫 객원싱어였던 윤종신은 015B가 2년7개월 만에 의기투합한 연말 콘서트 ‘아주 오래된 연인들’에 그동안 객원싱어를 맡았던 이장우, 김태우, 조성민과 함께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만들겠다고 나섰다.
윤종신은 015B와 오리지널 객원 보컬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보이는 특별한 콘서트를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틈틈이 공연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윤종신은 지난 1990년 015B ‘텅빈 거리에서’의 객원 보컬로 데뷔, ‘친구와 연인’, ‘이젠 안녕’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의 기반을 다졌다. 이후에도 윤종신은 015B 멤버 정석원과 함께 만든 11집 앨범 ‘동네 한바퀴’를 발매하는 등 최근까지도 015B와의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윤종신은 “오랜만에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노래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가슴 벅차고 뜻 깊은 공연”이라며 “015B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대중들에게 많은 추억을 안겨드렸던 노래들로 공연을 보러 와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그 때의 그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BEXCO)와 27일 오후 7시 서울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열린다.
▶ 관련기사 ◀
☞동방신기-윤종신-이외수, '하하하송' UCC 4人4色...'웃음이 절로~'
☞윤종신, 아들 라익이와 함께 UCC 나들이...'하하하 캠페인' 화제
☞윤종신, '인기가요' 통해 3년만의 컴백 신고식
☞윤종신, 이현우 결혼 소식에 "각오 단단히 하라" 조언(?)
☞윤종신, '공일오비' 정석원과 손잡고 3년 만에 가수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