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가지 제품은 기존 거리측정기의 단점을 보완해 초보골퍼부터 프로까지 쉽고 정확하게 코스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성능과 디자인을 보강했다.
하이브리드 GPS 레이저 GL1은 레이저와 GPS의 장점을 결합했다. 특허 기술인 GPS 핀 어시스트를 탑재했으며, 한 번의 측정으로 목표물까지의 거리는 물론 벙커(BK)·해저드(HZ)의 거리를 제공한다.
함께 제공된 토너먼트 클립을 전면 렌즈 하단에 장착하면 GPS를 포함한 기능이 꺼지면서 직선거리 측정만 가능해진다. R&A에서 권고하는 슬로프(높이에 따른 거리보정) 기능을 제외한 거리측정기 조건에 부합하여 프로의 투어 경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거리 측정 단위는 0.5야드로 더 정확해졌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손 떨림을 최소화 했고, 러버(고무) 소재와 라운드 디자인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는 핀 포인팅과 코스 뷰 기능을 강화했다. 핀 포인팅 기능은 GPS를 활용해 화살표로 핀 방향을 안내한다. 도그렉 등의 블라인드 홀이나 방향을 가늠하기 어려운 깊은 벙커에서 핀 방향으로 에이밍을 도와 준다.
코스 뷰를 활용하면 벙커나 해저드의 거리 정보를 알려줘 좀더 전략적인 코스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다. 그린의 경사도까지 확인이 가능해 전략적인 그린 공략에도 도움을 준다.
거리측정 기능뿐만 아니라 전화와 문자 등 알림 기능이 추가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 가능하다. 체계적인 라운드 관리를 위해 다양한 기록과 통계 기능이 추가됐고, 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