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오는 25일 새 음반으로 컴백하는 그룹 소녀시대의 두번째곡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 음원이 22일 전격 공개된다.
17일 소녀시대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소녀시대 두번째 음반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는 오는 22일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반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다.
'소원을 말해봐'는 히트작곡가 유영진과 유한진, 미국과 유럽을 무대로 활동 중인 유럽 출신 작곡가팀 '디자인 뮤직'(Dsign Music)등이 합책해 만든 트랜디한 댄스 곡.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가사에는 바쁜 일상에 지처 자신감을 상실해 우울한 모든 이들에게, 소녀시대가 '행운의 여신'이 되어 에너지와 생기를 전달하고 잃어버린 용기와 열정을 되찾을 수 있는 힘을 드리겠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소녀시대가 지난 3월 첫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지'로 KBS 2TV ‘뮤직뱅크’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만큼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