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전작들을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는 물론, 올해 개봉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며 폭발적 흥행력을 입증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개봉 단 이틀 만에 76만 관객을 돌파하며 1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큰 스크린과 풍부한 음향으로 관람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톰 크루즈의 독보적 액션과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화려한 스케일로 관객들의 발길을 끌어모으며 오랜만에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보는 내내 감탄밖에 안 나오는 찐 액션 영화” (CGV_무무****), “역시 스크린에서 보는 건 확실히 다르다. 진짜 손에 땀이 너무 남”(CGV_hi****), “극장이 존재하는 이유... 이제 톰 크루즈와 ‘에단 헌트’를 구분하는 게 무의미하다”(CGV_aa****), “비행기에 매달린 장면은 톰 크루즈가 아니면 상상조차 어려운 액션의 정수가 아닐까 싶네요”(인스타그램_ja****),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톰 크루즈의 리얼 액션!”(인스타그램_jj****), “고공비행 액션 정말 사람이 할 수 있는 거였나요?! CG 없는 리얼 액션들 너무 짜릿해요”(인스타그램_ok****) 등 뜨거운 극찬을 전해 본격적인 흥행에 탄력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주말 이틀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영화적 체험으로 극장가를 매료하고 있다.
2025년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단 하나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 놈만 아득바득 이 갈던 명재완에...별이 졌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