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가수 바비킴이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바비킴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밤하늘’이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밤하늘’은 작품 속 주인공 하영과 재현의 엇갈리는 일상 속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바비킴은 ‘밤하늘’에서 이별 후 일상에 아련하게 떠오르는 그리움을 노래한다. 닳을 듯 닳지 않는 기억 속 웃는 모습들만 떠오르는 나날들. 이런 마음 알고는 있는지, 혹여나 나와 같은 마음은 아닐까 밤하늘을 보며 혼자 되뇌이는 듯한 노랫말이 돋보인다.
바비킴은 “온통 네 생각으로/길고 긴 밤 지새며/웃는 그 모습을 그리곤 해” 등의 가사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여기에 애절한 멜로디도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민혁, 치즈, 유키카X데이브레이크, 로시에 이어 바비킴이 ‘아는 여자애’ OST에 참여한 가운데 깊은 소울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바비킴이 새 OST ‘밤하늘’은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