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격변신' 이준기, 새 음반 팬미팅서 첫 공개

양승준 기자I 2009.04.14 08:05:10
▲ 배우 이준기의 새 음반 '제이스타일' 재킷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파격적인 새 음반 재킷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준기가 첫 앨범을 팬미팅서 최초 공개한다.

이준기는 극비리에 준비해 온 새 음반 '제이스타일'(J Style)을 오프라인 발매일인 20일 보다 이틀 앞선 오는 18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글로벌 팬미팅 ‘에피소드2' 자리에서 팬들에게 첫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준기 소속사 멘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음원의 온라인 불법 유포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많이 생길 것이라 예상돼 회사 측은 회의적인 입장이었지만 공연에 함께해 준 팬들에게 먼저 보여주고 싶다는 이준기의 의지가 강해 결국 음반 특별 사전 판매가 결정되었다”며 "이번 팬콘서트에는 음악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파격 퍼포먼스 무대 등 지금까지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준기의 새로운 모습이 모두 첫 공개 될 것”이라고 개대를 당부했다.

대규모 팬 콘서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준기의 이번 음반은 작곡가 김형석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댄스, 발라드, 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이준기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곡에 담아, 작사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관계자는 “기쁠 때나 힘들 때나 늘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이준기의 마음이 남달라 무엇보다 팬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준비해왔다”며 “음반은 물론 공연의 전 과정에 모두 이준기가 참여해 진행하고 있어 팬과 이준기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배우 이준기의 신곡 뮤직비디오 한 장면



▶ 관련기사 ◀
☞이준기, 첫 앨범서 사이보그틱한 백발변신 '눈길'
☞이준기, '제이 스타일' 뮤비 티저영상 첫공개
☞이준기 해외 팬 '한국 입국 대란'
☞이준기 '에피소드Ⅱ' 1차 티켓 2분만에 4천장 매진
☞이준기, 팬 콘서트 3년만이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