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새 멤버들과 시작하는 5집 앨범이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4인조 여성그룹 쥬얼리가 컴백을 앞두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는 20일 5집 앨범을 발표하는 쥬얼리는 “멤버들 모두의 유일한 새해 소망은 새로 나오는 5집 앨범이 잘 돼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뿐”이라며 “새로운 멤버와 함께 더욱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쥬얼리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쥬얼리는 또 “2008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바라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특히 1984년생 쥐띠인 서인영은 “2007년에 발표한 첫 솔로앨범으로 분에 넘치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쥬얼리 서인영이 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덧붙였다.
기존 멤버인 박정아, 서인영에 새 멤버 하주연, 김은정을 영입해 5집 활동을 펼치는 쥬얼리는 컴백무대 준비를 위해 설 연휴도 반납한 채 연습을 계속할 계획이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박정아와 서인영의 솔로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다.
|
▶ 관련기사 ◀
☞[스타 설맞이④]김미진 새해소망 "준호오빠 부부 여조카 낳았으면..."
☞[스타 설맞이③]'슈주' 쥐띠생 한경-강인 "쥐처럼 바지런히 달려 꿈 이룰 터"
☞[스타 설맞이②]윤하 "올해 설은 일본에서, 단골식당서 떡국 먹을 것"
☞[스타 설맞이①]김재우-백보람 커플 "새해소망? 1순위는 일, 다음은 결혼"
☞[설 특집]안방극장 100배 즐기기...황금연휴 시청 포인트
▶ 주요기사 ◀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④-하하, '웅이 아버지' 팀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③-최수종, 김효진, 이훈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②-주(JOO), 하동균, 브라운아이드걸즈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①-슈퍼주니어, 김재우-백보람, 김미진
☞[설 특집]"취향따라 고르세요"...설 연휴 극장가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