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상훈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을 올려 이달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해당 글에 그는 “오늘은 저의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기쁘다”며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썼다.
이어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활동에 대해선 “달라질 것은 없다”며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고 언급했다.
1991년생인 문상훈은 유튜브채널 빠더너스에서 활약 중이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캐릭터 ‘문쌤’으로 등장하는 콘텐츠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여고추리반’, ‘D.P.’,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