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미스나인, 'DM'으로 선사할 비주얼 파티

윤기백 기자I 2022.01.15 09:12:03
프로미스나인(사진=플레디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9인 9색 매력을 드러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5일) 0시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디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장규리가 꽃다발을 든 채 창문을 열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프로미스나인은 각각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정면을 응시하거나 새벽 거리를 거닐며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멜로디의 일부와 함께 “좋아해 널/내 마음을 I want you”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였다. 순백의 아름다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장면에서는 핀조명이 비추자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신보에 숨겨진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 말미에는 이서연이 키치함이 물씬 풍기는 다이어리를 닫음과 동시에 타이틀 명인 ‘DM’의 로고와 함께 앨범의 발매일인 ‘2022. 01. 17 6PM’ 문구가 떠오르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진다. 미니 4집이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2만장을 돌파, 전작 ‘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3만7000장)을 3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이 선정한 ‘2022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