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5일 평정' 박세영, '4종 셀카' 공개..매력 어디까지야?

강민정 기자I 2013.07.12 08:31:22
배우 박세영의 ‘4종셀카’가 화제다.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배우 박세영의 ‘4종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KBS1 일일연속극 ‘지성이면 감천’에 출연 중인 박세영은 최근 세트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더불어 KBS2 ‘뮤직뱅크’ MC로서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까지 함께 선보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각양각색의 이미지로 시선을 모았다.

극중 밝고 활기찬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의 모습과 MC로서 통통 튀는 비주얼, 새벽이나 밤 시간대엔 청초한 이미지 등 ‘4신4색’의 매력을 어필했다. 팬들은 “박세영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일상 셀카더”며 “눈이 커서 쏟아지겠네!” “세영 누나! 밤에도 예쁘고 새벽에도 예뻐요” “바빠도 건강 잘 챙기시길”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세영은 바쁜 활동 중에도 SBS 블루로드 캠페인, 화장품 웰코스 모델로 활약중인 데 이어 최근 한국 후지필름 인스탁스의 새 모델로 발탁돼 일정을 소화 중이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신의’ ‘학교 2013’에서 ‘지성이면 감천’과 ‘뮤직뱅크’까지 작품을 통해 끊임 없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것이 광고모델로 선택되는데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