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브 가을 "대상 받으리란 생각 전혀 못해"

김현식 기자I 2022.12.22 08:29:1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아이브 멤버 가을이 대상 수상 후 달라진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은 22일 가을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을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풋풋한 소녀미를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매력도 발산했다.

촬영 당시 진행한 인터뷰 내용도 공개됐다. 가을은 최근 각종 대중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휩쓴 소감을 묻자 “대상을 받으리란 생각은 전혀 못했다. 상을 받은 직후 멤버들끼리 서로 고맙다는 인사를 나눴고, 우리가 받은 상의 무게를 잘 알고 더 열심히 하자고 다짐했다”고 답했다,

아이브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도 받았다. 이에 가을은 “당당함”이라고 밝힌 뒤 “주체적이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모습을 닮고 싶어하는 팬분들이 많다. 그게 아이브의 참 매력”이라고 강조했다. ‘가을 선배’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관해선 “요즘에는 선배님들도 저를 ‘가을 선배’라고 부르더라. 저를 떠올릴 수 있는 단어가 있다는 건 참 좋은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가을의 소속팀 아이브는 내년 2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