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재혼' 이상민 "예비신부=똑띠♡…공황장애 약 끊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05.14 08:19:34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 결혼 발표
"예비신부, 작년에 알게 돼"
"결혼식은 안 올릴 예정"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전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지난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의 결혼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상민은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 앞에서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에 탁재훈은 “네가 결혼을 해? 나는 애 낳는다”고 맞받아치며 믿지 않았다. 이상민은 “준호보다 빨리 할 것 같다. 결혼할 사람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안 믿을 건 알았는데 우리 돌싱 가족이 가장 먼저 아는 게 좋을 것 같았다”며 “지금 울렁거리는데 지난주부터 공황장애 약을 끊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11년 동안) 못 끊은 약이 끊어지게 되더라. (예비신부가) 술, 담배, 공황장애 약을 안 먹을 수 있지 않겠냐고 얘기해서 공황장애 약과 담배를 끊겠다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상민은 “대한민국에 이 얘기를 아는 사람이 우리 네 명밖에 없다”고 털어놨지만 탁재훈은 “너 약 다시 먹어야 한다. 센 약을 먹어야 한다. 가짜뉴스를 본인이 만든다”며 믿지 않았다.

이상민은 그동안 말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조심스러웠다. 괜찮은 사람이 있다고 하면 항상 잘 안 됐다. 이번에 운명처럼 만나게 됐고 내가 너무 만나고 싶어했던 이상형의 성격이다”라며 “내 입방정 때문에 잘 안 되는 게 싫었다. 장모님 되실 분께도 허락을 받았다. 장모님, 예비신부와 여행을 갔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이상민은 “아내는 초혼이니까 나는 결혼식을 하자고 했는데 결혼식은 안 올리기로 했다”고도 덧붙였다.

이상민은 예비신부를 ‘여자 서장훈’이라고 말하며 “작년에 알게 된 친구다. 올해 1월에 내가 정신적으로 힘들었었다. 성격이 완전 T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어떤 점에 반했냐면 나보다 어린 친구인데 내가 고민을 얘기했을 때 아주 명쾌하게 해답을 말해줘서 너무 놀랐다”며 “나는 애칭을 ’똑띠‘라고 한다. 너무 똑똑하고 나의 모든 걸 해결해 준다. 나를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산 같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