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에 이어 ’Dance The Night Away‘ 등 총 11편의 3억 뷰 돌파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Alcohol-Free‘(알콜-프리)까지 15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며 진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기록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인 ’Dance The Night Away‘는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9명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뤄 매 여름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곡은 지난 2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골드’는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이번이 트와이스의 통산 10번째 골드 인증 기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스)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23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은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 공개 직후 해시태그 ’TheFeels‘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정상에 올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