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BS 가요대전' 애프터스쿨, 주연-나나 미모 돋보이네 '섹시한 시스루'

티브이데일리 기자I 2013.12.30 00:05:5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제공] 그룹 애프터스쿨은 여전히 섹시했다.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는 ''2013 SBS 가요대전''이 가수 성시경, 슈퍼주니어 김희철,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애프터스쿨은 ''첫사랑''을 열창했다. 특히 이날 애프터스쿨은 시스루 처리된 검정색 탑에 다리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밀착 레깅스를 입어 쭉 뻗은 각선미를 과시했다.

멤버들은 따로 또 같이 안무를 소화해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최근 배우 소지섭과 열애설에 휘말린 주연은 한 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기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으며 세계에서 아름다운 얼굴 2위에 오른 나나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2013 SBS 가요대전''에는 빅뱅, 카라, 소녀시대, 인피니트, 샤이니, 애프터스쿨,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 등 올해를 빛낸 아이돌은 물론이고 이승철, 박진영, 윤종신, 임창정 등의 선배 가수들도 총 출동했다.

또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송 ''유 아 어 미라클(You are a miracle)'' 공개와 이효리, 투애니원 씨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신동엽과 서인국의 카메오 출연, 아이돌의 오프닝 무대 등이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